본문 바로가기
  • Denver의 리뷰
  • 게임&맛집 Life 리뷰
  • 넥플릭스 추천영화&드라마&애니리뷰
먹거리/맛집

군산 이성당 빵집 맛집 후기![정말 빵집중에 탑!]

by 신짱군 2021. 9. 28.
이성당

안녕하세요 Denver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본 빵 집중에서 제일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은 빵집을 추천드리고자  포스팅을 해봅니다.

 

군산에서 일보고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한 번 이성당 빵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길래 가봤는데 정말 종류도 많고 안 먹어본 빵도

많았어요. 

[군산 이성당 주소]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011606?c=14105412.5027156,4298870.8342995,15,0,0,0,dh 

 

네이버 지도

이성당

map.naver.com

 

그래서 급한 마음으로 한 11시쯤 가봤는데 사람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편한 마음으로 빵을 고르고 , 야채빵 하나, 팥빵 하고

팥빵이 한 2,3개 밖에 안 남아서 바로 재빨리 가서 골랐어요 ㅎㅎㅎㅎ

별거 아닌 희열감 ㅎㅎ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냥 보이는 데로 찍었어요ㅎㅎ

못 찍은 빵도 있는데 그냥 맛있는 빵만 찍고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빵이 제법 많이 있더라고요

 

줄 서서 빵을 찍어보는데 야채빵, 팥빵이 아니더라도 많은 분들이 제법 구매해가신고

그렇지만 저는 주로 치즈나 , 팥빵이나 야채빵을 좋아하기 때문 바로 구매해버렸죠 ㅎㅎ

 

 

 

이쪽은 브런치 혹은 카페? 커피나 음료 또는 아침메뉴를 주문하는 곳입니다!

 

 

 

 

이런 케이크 하고 쿠키나 선물세트도 있답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이성당 본관 하고 신관이 있는데 본관은 빵만 있는 것 같고 신관은 2층에 카페? 빵을 사고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찍었네요 ㅠㅠ

다음에 와서 한 번 가봐야 할 것 같습니다.

한 5,6개? 팥빵 하고 야채빵 각 2씩 사고 마지막은 먹어보지 못한 빵들하고 사고 

집으로 고고~ 

이렇게 이성당 빵집에 소개하고 추천 맛집으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