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nver의 리뷰
  • 게임&맛집 Life 리뷰
  • 넥플릭스 추천영화&드라마&애니리뷰
취미/영화

넷플릭스 외국 영화 추천 best 15, 평론가 호평을 받은 영화!

by 신짱군 2021. 8. 1.

<목차>

가벼운 영화
1. 인턴
2. 두 교황
3. 히든 피겨스
4. 로마 
5. 옥자 

로맨스 영화
6. 어바웃 타임
7. 로맨틱 홀리데이
8. 키싱 부스 
9.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10. 퍼펙트 데이트

스릴러/SF 영화
11. 아이리시맨
12. 아이리시맨
13. 버드 박스  
14. 콘스탄틴 
15.  캐치 미 이프 유 캔

※ 내려가시면 목차에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영화를 추천합니다!


가벼운 영화
인턴

넷플릭스 인턴 

이 작품은 늙은 할아버지가 인턴으로로 취직해  젊은이들한테 충고와 조언, 인생 선배로써 많은 배움을 주는 인턴으로 

유쾌하고 기분도 좋은 영화입니다. 

로버트 드니로 할아버지가 정말 연기도 잘하시고 앤 해서웨이와 호흡이 좋은 작품으로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두 교황

넷플릭스 두 교황 

두 교황의 사임한 베네딕토 16세와  새로운 교황 프란치스코 교황의 두 우정 친구가 가톨릭교회 역사를 바꾸는 이야기! 

두 교황이 함께 나누는 삶과 비전 그리고 썰전으로  이야기를 나누는 스토리입니다.

이 작품은 종교영화라고 종교적인 스토리라고 하기보단 진입장벽이 낮아서 보시기 좋고 괜찮은 영화입니다.

히든 피겨스

넷플릭스 히든 피겨스 

그 당시 인종이라는 차별을 다루는 이야기이고 주인공 수학을 너무 잘해 나사에 취직해서 우주에 답을 넘어 세계적인 역사를 써낸 흑인 여성 하지만 주위 사람들은 그녀를 무시하고 구박한다....

이 작품은 옥타비아 스펜서가 주인공인 영화입니다. 차별이 얼마나 사람을 고통 스럽게 하는지 그리고 이 영화는 차별을 유쾌하게 풀어 더 이 영화를 명작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찝찝하고 고구마를 2개 먹은 마음이지만 훈훈하게 잘 끝나서

재미있었고 훌륭한 작품이었습니다.

로마 

넷플릭스 로마 

이 작품은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최초 상영했고 이 영화는 실제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어린 시절을 담은 영화이고 

 알폰소 쿠아론 감독은 어린 시절 가정부 손에서 자랐으며 아버지와 떠나 어머니와 같이 살았고 합니다 

이 영화로 통해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어린 시절과 멕시코 사회 문제 가 어떤지 그리고 가정부 리보한테 고마움을 표현하는 영화인 것 같습니다.

옥자 

넷플릭스 옥자  

이 영화는 신비한 동물과 한 소년의 이야기입니다. 봉준호 감독님의 넷플릭스 영화이고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의미 있고 슬프기도 하면서 평생 머릿속에 남을 것 같습니다

 

줄거리야 뭉클한 이야기이고 동물과 이별 그리고 옥자를 다시 찾는 이야기이지만  마지막 장명이  가장 슬펐고. 옥자와 미자는 해피엔딩으로 끝났지만 마음속에 아직 여운이 남아 기생충과 동급으로 명작이었습니다.

[더보기]

허드슨 강의 기적

투 더 본

더 펀더멘탈스 오브 케어링

 

 

로맨스

어바웃 타임

넷플릭스 어바웃 타임

그냥 둘이 꽁냥꽁냥 귀엽고 로맨틱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그냥 일반 로맨틱 영화 보단 뭉클한 가족애도 있으면서 따뜻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둘이 서로 소중한 시간을 아끼며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뻔한 스토리이지만 좋은 영화입니다.

로맨틱 홀리데이

넷플릭스 로맨틱 홀리데이 

와....... 이 영화 명작이죠 주인공 들고 연기도 잘하고 매력도 넘치는 로맨틱하면서 알콩알콩, 꽁낭꽁낭한 영화!

 

주드로가 나오는 장명은 한편 한편씩 기분 좋게 하게 하고 연기는 말도 필요 없죠 살아있는 표정과 감정 정말 훌륭한 

배우이고 좋은 작품입니다!  

키싱 부스 

넷플릭스 키싱 부스  

10대들이 열망하는 미국 청춘 맬로 영화 중에 최고의 작품이죠 말이 필요 없죠 한 번 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넷플릭스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이 영화는 다들 기대 이하라 고하는데  시즈2 만  조금 아쉬웠지만 나머지 편은 볼만하고 재미이었습니다 기대했던 만큼 로맨틱한 장명과 보는 내내 기분이 좋았고 마지막 엔징 부분도 잘 끝나고 특히 3번째 영화는 한국 문화와 한국을 방문하는 스토리가 좋았고 반가웠는데 영화 첫 시작을 한국 방분이라는데 신기했고 미국 영화가 한국 방분이 점점 많아진

기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거기서 케이팝 문화를 통해  소녀시대, 블랙핑크 음악도 듣고 가족도 찾는 흔적을 찾아 한국 여기저기 다니는 것 좋은 생각이고 더욱 영화가 사랑스럽고 좋게 느껴집니다  한류를 알라는 스토리 여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3학년 때 남자 친구와 미래에 대한 진학하는 과정과 진학을 통해 일어나는 에피소드 인상적이었습니다. 또 미국

학교 시스템이 이렇게 돌아가고 또 커플들은 서로 떨어지게 되면 이렇게 하구나 라구요.

퍼펙트 데이트

넷플릭스 퍼펙트 데이트 

이 영화는 무한하게 러브 한 장명과 로맨스를 즐기고 싶다면 한 번 보고 싶은 영화입니다.

제 느낀 점은 그다지 매력 있는 캐릭터도 아니고 시에라의 연애 대작전 결말이 좀 그랬지만 캐릭터는 매력 있다.

그냥 다 캐릭터들이 보통이고 매력은 그다지이지만 스토리와 멜로 영화를 더 보고 싶으면 보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타이타닉

셋 잇 업

웬 위 퍼스트 멧 

톨걸

오늘부터 로그아웃

워크잇

프렌치 키스 

비포 선라이즈 

유부 갓 메일 

실버라이닝 플레이복

첫 키스만 50번째

어쩌다 로맨스 

반쪽 이야기 

건지 감자껍질파이 북클럽

상사에 대처하는 로맨틱한 자세

먼 훗날 우리 

캐롤

아무르 

이터널 션샤인

아이 엠 러브 

원스 

 

 

액션/스릴러/SF

아이 오리진스

네이버 통합검색 이미지 

환생을 다룬 영화 당신은 환생을 믿습니까?라는 주제가 떠오르게 하는 영화입니다.

눈동자로 환생을 표현하고 주인공이 한 여성으로 환생이라는 걸 알고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환생이라는 주제로 죽은

사람을 다시 살리는 영화 한번 보면 일주일 동안 여운이 남는 영화입니다.

 

아이리시맨

넷플릭스 아이리시맨

그 당시 마피아에 모든 걸 다룬 넷플릭스 미국 영화 아이리시맨 마피아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은 추천드립니다!

 

버드 박스  

넷플릭스 버드 박스   

영화 버드 박스는 조시 맬러먼 작가의 소설로 만들어진 영화입니다 개봉 처 주만에 4500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그만큼 대작이고 인기가 상당했던 영화이죠 처음에 영화가 눈을 가리는 포스트 때문에 챌린지가 유명했다고 합니다. 실재 내용을 보면  눈을 가리고 걸어 다니고 차를 운전하는 등 버드 박스는 위험한 챌린지를 따라 하는 행동은 자제하라고 통지서 오기도 했다고 합니다.

 

주제와 스토리는 좋았고 괜찮았는데 어떤 이유 발생했고 왜 이런 일이 생겼는지 마지막 엔딩까지 안 보여주고 끝나서 좀 아쉬웠지만 감독은 줄거리 내내 어둡고 다크 한 부분을 엔딩에 밝은 이미지로 보여준가 했는데 개인적을 좀 아쉬웠습니다.

콘스탄틴 

넷플릭스 콘스탄틴   

이 작품은 DC 코믹스가 원작인 영화입니다. 주연 배우는 키아누 리부스 명배우죠 당시 이 영화는 원작과 다르다고

사람들은 실망하는데 하는데 키아누 리부스가 연기가 너무 잘해서 이런 걸작이 태어난 것 같습니다.

 

주인공은 천사와 악마를 구분할 수 있고 어떤 형사가 찾아와 죽은 동생을 조사해 달라고 한다. 조사해  자살인 것 같이만 사실은 그 안에 악마가 있고 주인고이 구마 의식을 실행하는데....

 

 캐치 미 이프 유 캔

네이버 통합검색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어린 시절 작품 당시 디카프리오 작품은 상당히 재미있고 휼륭하다 거기다 감독이 캬~

스티븐 스필버그 두 말할 필요 없습니다. 

 

이 영화는 실화를 배경한 영화이고  배우들의 연기, 액션, 연출이 다 훌륭하고 잘 만들어서 좋았고 재미있었습니다.

 

[더보기]

카우보이 노래 

마션

다크 나이트 

인터스텔라

치욕의 대지 

쿠푸 허슬

엣지 오브 투모로우 

올드 가이

블랙 스완

트라이앵글

버드맨

본 슈프리머시 / 후속: 본 얼티메이텀 

더 베이비시터

비스츠 오브 노우 네이션

브라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