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enver의 리뷰
  • 게임&맛집 Life 리뷰
  • 넥플릭스 추천영화&드라마&애니리뷰
취미/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 수업 리뷰,(인물관계도&감상평)청춘멜로 경찰이야기

by 신짱군 2022. 3. 17.

<목차>

1. 드라마 정보
2. 인물관계도
3. 줄거리
4. 감상평

네이버 통합검색

드라마 정보

너와 나의 경찰 수업 2022

Rookie cops

장르: 청춘, 멜로, 추리, 드라마

방송 시간: 2022년 1월 26일~

몇 부작: 총 16부작

제작사: NEW스튜디오

제작진: 김우택, 장경익

작가: 이하나

출연진: 강다니엘, 채수빈, 박성준, 박유나, 천영민, 이신영, 김우석, 민도희

방송사: 디즈니 플러스

시청 등급:  15세

인물관계도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 통합검색

 

 

 

 

줄거리

유튜브 너와 나의 경찰수업 예고편

드라마의 첫 시작은 비 오는 날 김현수는 조폭들에게 쫓겨 도망가는 장면으로 시작이 되며 김현수는 칼에 찔리고 

도망가는 도중 칼을 찔린 채 불량배 조폭들이랑 싸우고 정신없이 도로를 걷다가 트럭에 치여 결국 사망하게 됩니다.

그리고 모든 죽음은 여기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고은강 수험생이며 경찰대학에 입학하려고 노려하는 여주!

대학 면접날 다른 사람들하고 면접을 하고 드디어 은강의 차례가 다가오고 

면접관님이 꿈이 경찰이었냐는 질문에 은강이는 다른 사람과 달리

어렸을 때부터 꿈이 많았다는데....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왜 경찰이 되고 싶었냐고 면접관의 질문에

어렸을 때부터 은강이는 TV를 보면서 가수 연예인, 그리고 돈 많이 버는 식당 사장님 그리고 고딩때는 

  아는 오빠가 경찰이라서 그를 동경해  멋진 경찰관이 되고 싶었고(옛 생각) 그리고 면접관이 그 누군가가 누구냐는 질문에 은강이는 그 사람은 바로 차유곤 교수라고 말합니다. 차유곤 교수님의 이것이 알고 싶다를 보며 자신의 진로를 선택했다며 (약간 뻥을처 면접관을 꼬십니다 ㅋㅋ)

경찰이 되고 싶었던 건 아는 오빠가 경찰이라 선데 그냥 차유곤 교수님이라고 그냥 얘기합니다(면접관을 꼬시는 것도 

면접의 팁??)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amp;amp;amp;nbsp;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위승현도 면접이 끝나고 친구들과 술 마시며 얘기를 하는데 친구 중 하나가 

자신의 여자 친구가 낯선 남자를 만나는 것 같다며 같이 따라갑니다.

일행을 따라갔는데 미강이 이는 호텔방에 다른 남자랑 생일파티를 해주고 있었고 

화가 난 미강은 우리는 이미 헤어졌잖아라고 하며 승현이의 친구는 농담이 줄 알았다며 

양다리를 친 미강한테 사과를 받아야 하며 말하는 승현 

그리고 승현이는 500만 원이 넘는 가방을 선물로 주고 헤어진 거에 불만이 많았던 승현은

다시 돌려주라며 말하고 미강이는 싫다고 하며 말다툼을 하는데 갑자기 은강이가 나타나는데...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미강이는 양다리가 뭐 어때서 헤어지고 만났다고 우겼는데 

승현이는 미강이보고 거머리라고 했는데 은강이는 너 우리 언니 보고 뭐라 했어? 

거머리??? 은강이는 언니! 치사하게 은강이는 다시 돌려준다고 하는데 미강이는 주기 싫은 표정으로 동생을 노려보고 

분위기가 차분해지면서 서로 돌아 갈려고 하는데 

갑자기 현 남자 친구가 너 양다리라면서 미강이의 손을 잡고 데려가려고 하는데 

승현이가 그 남자의 손을 잡고 싸우려고 하려는데 오히려 승현이가 그 남자한테 한 대 맞습니다.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은강이는 엄빠와 말다툼을 해 밖으로 나와 20살이 되면 독립할 거라 마음을 먹는데 

거기서 그때 좋아하는 오빠 박성준을 만나 합격기원 사탕을 받고 수능날 수능을 치고 

합격자 발표 당일 확인을 하는데  충격!!!

경찰대학에 떨어지고 말았습니다 ㅠㅠ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한편 드디어 합격생들은 청람교육 학교에서 기초훈련을 받게 되며 무서운 교육관님과 함께 생활하며 

교육을 받게 됩니다 ㅠㅠ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첫날부터 힘든 하루를 시작하는 신입생들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점오 10시에 다들 지신의 방에 점검을 하고 교육관님이 점검을 하는데 거기서 먼지가 산처럼 싸여있는 걸 본

교육관님 그 담당했던 여자 교육생은 교육관님한테 엄청 혼이 났으며 다음날 아픈 채로 푸시업, 정신통일 외치며 훈련을 받고 있는데 구호를 잘못외처 단장에게 찍혀 그 여자 훈련생이 힘들어하는 위기의 순간 

승현이가 손을 들어 그 단장에게  아파 보인다고 이의 제기를 했다가 오히려 경찰이 아프면 시민들은 누가 지키냐며

승현한테 구박을 박습니다.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유튜브 movie trip 무비트립 너와 나의 경찰수업 

아프고 힘든 훈련생을 보며 승현은 그럼 경찰은 아프면 누가 돌보냐며 단장한테 말때꾸를 박아버립니다.

크멋쩌~~

과연 이들은 어떻게 되고 은가이는 경찰대학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감상평

너무 재미있었고 경찰대학으로 한 드라마로 경찰 수업이라는 드라마 참 재미있게 봤는데 이것도 재미있네요 전 아직 다는 안 봤는데 끝까지 봐서 나중에 완주하겠습니다. 전체 줄거리를 본 소감은 나쁘지 않았고 경찰 수업은 진짜 누아르 범죄 드라마였다면 이건 청춘 멜로??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영화 청년 경찰 같은 느낌이랄까 했지만..

이 드라마와 청년 경찰은 넘사벽이고 개인적으로 배우들 캐스팅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배우 강다니엘의 첫 작품에 이 퀄리티는 뭔가 가수인데 배우 하는데 오글거리고 강다니엘의 느낌이 아닌 느낌이랄까 근데 연기력이 최고였습니다

아까 줄거리는 나쁘지 않았다고 했지만 대부분 스토리들과 설정들이 대부분 몰입력이 떨어져서 집중하기가 어려웠어요 

하지만 강다니엘이라는 인물과 여주와 호흡 주연, 조연들과의 호흡하지 완벽해서 아주 재미있게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